<(좌측부터)이충우 여주시장, 민문기 대표, 유영설 장학회이사장. (사진=여주시)>
여주시는 썬밸리호텔&워터파크(회장 이신근)와 여주썬밸리CC가 (재)여주시인재육성장학회(이사장 유영설, 명예이사장 이충우)에 장학금 1,000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식에는 썬밸리그룹 이신근 회장을 대신해 썬밸리호텔&워터파크 민문기 대표가 참석하여 장학금을 전달했다.
썬밸리그룹 이신근 회장은 “어느 한 해, 우리가 고난과 역경을 겪지 않고 지내온 세월이 있었는가, 궂은 시간도 당당히 맞서 오롯이 자신의 것을 만들 때 우리는 더 성장할 것”이라며 “미래의 동량들이 올곧이 바로 설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 싶었다”라고 기부 의사를 밝혔다.
이충우 여주시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잊지 않고 여주시 학생을 위해 장학금을 기부하여 감사하고, 여주시 학생이 지역에 공헌하는 인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유영설 장학회 이사장은 “경기 침체로 어려운 시기에 장학금을 기부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기부해 주신 장학금은 소중하게 사용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썬밸리그룹은 여주시뿐만 아니라 계열사 사업장이 위치한 각 지역사회에도 지속적으로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