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로공사, 국민신문고 민원처리‘우수기관’ 선정

민원 1천 건 이상 SOC 공기업 중 유일한 ‘우수’기관
다양한 민원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소통 확대에 힘쓸 것

2024.03.18 16:27 입력 조회 1,969

위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URL 복사하기

[동부권취재본부 기자 edit@fp-news.co.kr]
<저작권자ⓒ공정언론뉴스 & fp-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