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시민감동모니터링단' 단원들이 출범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의정부도시공사)>
의정부도시공사는 시민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024년 시민감동 모니터링단 10명을 모집했다.
시민감동 모니터링단은 정부기관, 학교, 공공기관 등에서 모니터링 활동 경력이 있는 다양한 연령층의 의정부 시민으로 구성되었으며, 의정부도시공사 각 사업장을 방문 및 이용해 고객서비스 수준에 대한 평가를 내리고 개선점을 도출하는 역할을 맡는다.
또한 4월 12일부터 7개월간 공사와 관련해 ▲사업장별 전화 친절도 및 고객응대 태도 조사 ▲고객서비스 헌장 이행표준 평가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 활동을 통해 매월 개선방안을 마련해 추진할 예정이다.
김용석 의정부도시공사 사장은 “시민감동 모니터링을 통해 시민 의견을 경영에 적극 반영하고, 시민 중심 서비스 제공과 고객만족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의정부도시공사는 2023년도 시민감동모니터링단으로부터 67건의 개선과제를 발굴하여 총 216건의 서비스 품질 개선 활동을 시행하고 불편사항 해소 및 시설안전성 향상에 기여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