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언론뉴스]남양주시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센터장 심원철)는 지난 8일 와부읍 대성코오롱아파트 한마음봉사회(회장 김정석)에서 후원금 60만원을 와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철환)‘나눔트리’에 기탁했다고 전하였다.
와부읍 대성코오롱아파트 한마음봉사회는 주거취약가구 청소봉사 등 지역을 위해 꾸준히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는 단체로, 매년 와부읍 ‘나눔트리’에 후원금품을 기부하고 있다.
김정석 회장은 "2021년 새해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으로 시작하고자 정성을 모아주신 회원님들에게 감사하다. 대성코오롱아파트 한마음봉사회는 새해에도 지속적인 봉사활동으로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힘을 더하겠다.”라고 전했다.
심원철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장은 “지난 2020년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였지만 지역의 착한 이웃들이 있었기에 잘 극복해 나갈 수 있었다. 2021년 새해도 착한 이웃들의 정성이 숨어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와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철환 위원장은 “새해도 와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 내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지원에 총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기부된 후원금은 남부희망케어센터 와부읍 지역사회협의체 후원금으로 지정 기탁된 후, 지역 내 홀몸노인, 장애인 및 한부모가정 등의 취약계층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