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선호 양평군의회 의장 신년사 발표
2024년을 뒤로하고, 양평군민과 함께하는 2025년 을사년의 새 출발
2024.12.31 21:58 입력
조회 1,816
위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 수 있습니다.
<황선호 양평군의회 의장. (사진=양평군의회)>
황선호 양평군의회 의장은 새해를 맞이해 군민들과 함께 더 나은 내일을 만들어가겠다는 각오를 다지며 신년 메시지를 발표했다.
황선호 의장은 “지난 한 해 양평군의 발전을 위해 힘써주신 13만여 군민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경제적 어려움과 사회적 변화 속에서도 군민 여러분의 협력과 성원이 우리 지역을 지탱하는 가장 큰 힘이 되었다”고 밝혔다.
지난해 양평군의회는 군민들의 목소리를 의정 활동의 중심에 두고, 지역 사회를 위한 다양한 정책을 추진하며 군민의 삶에 실질적인 변화를 가져오기 위해 노력했다.
이를 통해 군민의 관심과 참여가 의회 운영에 있어 더욱 큰 동력이 되었으며, 2025년에도 군민을 위해 책임감 있는 활동을 지속하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양평군은 빼어난 자연경관과 풍부한 문화 자원을 자랑하는 지역으로, 지속 가능한 발전과 자연 보전이 양평군의 주요 과제다. 황 의장은 이러한 양평의 자원을 기반으로 녹색 경제와 생태 관광을 활성화하는 동시에, 친환경 관광 인프라 구축과 특색 있는 문화 콘텐츠 개발을 통해 지역 경제를 더욱 견고히 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또한, 농업과 환경이 조화를 이루는 지속 가능한 모델을 강화하며, 양평의 자랑스러운 자연을 후세에도 물려줄 수 있도록 보전 노력을 이어갈 것임을 약속했다.
민생 안정은 올해 양평군의회의 최우선 과제로 꼽힌다. 황선호 의장은 저소득층과 취약계층을 위한 정책 개발에 더욱 주력하며, 다양한 복지 사업을 확대해 군민들의 생활 안정과 행복을 실현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특히, 군민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열린 의회’를 실현하는 데 주력할 방침이다.
황 의장은 “군민들의 의견이 의정 활동에 실질적으로 반영되도록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며, 정책 투명성과 효율성을 높여 군민의 신뢰를 얻는 의회가 되겠다고 다짐했다.
그러면서 “군민 여러분의 따뜻한 격려와 때로는 엄정한 쓴소리가 의회가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데 큰 역할을 했다”며, “앞으로도 군민과 함께 양평을 더 살기 좋은 고장으로 만들어가겠다”고 덧붙였다.
이어 “2025년은 양평군민 모두가 힘을 모아 희망과 행복으로 가득 찬 밝은 미래를 만들어가는 해가 되길 바란다”며, “군민 한 분 한 분의 건강과 성공을 기원하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공정언론뉴스 & fp-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