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충우 여주시장과 관계자들이 2025년 북내면 시민과의 대화를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여주시)>
이충우 여주시장이 2025년 새해를 맞아 시정의 방향을 설명하고 시민과의 소통을 위한 ‘2025년 북내면 새해 시민과의 대화’를 북내면 실내체육관에서 개최했다.
지난 17일 시민과의 대화에는 이충우 여주시장, 이준기 북내면장, 박두형 여주시의회의장, 서광범 도의원, 여주시 의원을 비롯한 북내면 기관ㆍ단체장과 이장, 그리고 주민들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시정시책 및 그간 건의사항 추진현황, 북내면 주요사업을 설명하고 시민과의 대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북내면 시민과의 대화에서는 ▲금당천 제방 자전거도로 포장 건의, ▲당우사거리 회전교차로 설치 건의, ▲석우1리 보행자도로 설치 건의, ▲축산관련 조례 변경 건의, ▲신남리 전원주택 경로당 추가설치 건의, ▲외룡리 회전교차로 설치 건의, ▲벼 재배면적 조정제 대책 강구 등 다양한 의견이 나왔다.
이충우 여주시장은 “오늘 이 자리에 참석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건의해주신 소중한 의견들은 관련 부서와 협의하여 해결 방안을 마련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준기 북내면장은 “북내면을 위해 건의해 주신 면민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더욱 살기 좋은 북내면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