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진 성남시장이 ‘2025 SNL(SeongNamLive) 크루’와의 소통 간담회에서 참석자들에게 SNL크루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다. (사진=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이 ‘2025 SNL(SeongNamLive) 크루’와의 소통 간담회를 열었다. 10일, 성남시 내 한 식당에서 진행된 이번 모임은 SNS를 통한 시민 소통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신 시장은 “소셜미디어는 시민과 직접 소통하는 중요한 매개체”라며 “SNL 크루 여러분들이 성남시와 시민 사이의 가교 역할을 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상진 성남시장이 ‘2025 SNL(SeongNamLive) 크루’와의 소통 간담회에서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사진=성남시)>
또한 “시 공무원들의 정책적 노력과 성과가 시민들에게 제대로 전달되지 않는 경우가 많다”며 “여러분이 성남시의 다양한 정책과 사업을 효과적으로 알린다면 시정 운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올해 활동할 SNL 크루 20여 명이 참석했다. 신 시장은 크루들과 저녁 식사를 함께하며 성남시 정책 홍보 방향과 콘텐츠 제작에 대한 의견을 나누었다.
<SNL 크루 회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성남시)>
신 시장은 “여러분의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열정을 바탕으로 더 많은 시민과 소통하고 공감대를 형성해 나가길 바란다”며 콘텐츠 제작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성남시는 향후 SNL 크루의 활동을 적극 지원하며, 시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SNS 콘텐츠를 제작해 나갈 방침이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