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언론뉴스]강원도 공식 온라인 쇼핑몰 ‘강원마트’에서는 2021년 신축년 새해를 맞이하여, 1월 11일부터 2월 12일까지 도내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설 특판 행사·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기획전엔 도내 강원마트 입점기업 154개 기업이 참여, 총 277개 설맞이 맞춤형 상품을 판매하고, 소비자에게 추첨 경품, 상품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강원마트에서 특판 기간 중 상품을 구매한 고객은‘20,21 시간을 잡아라’,‘2021 경품을 잡아라’행사에 자동 응모되고, 추첨을 통해 LG스타일러, 노트북, 한우선물세트, 강원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강원마트 브랜드 기획전을 통해 최대 53% 할인 상품과 설 선물세트, 차례음식 등을 구매할 수 있으며, 기획전 기간 중 강원마트 제휴채널인 '11번가, SSG, 롯데ON' 에서도 강원마트 상품에 대해 별도의 프로모션을 진행, 소비자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2002년 개설된 강원마트는 현재 700여개의 도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이 입점하여 농산물, 축산물, 수산물, 임산물 등 14,000여개의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등 강원도 온라인 상거래 중심 플랫폼 역할을 하고 있다.
양원모 도 첨단산업국장은 “코로나19와 한파로 마음까지 추운 요즘,도민 여러분의 뜨거운 관심으로 이번 행사가 얼어붙은 지역 경제를 녹이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기업에게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