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자ⓒ공정언론뉴스 & fp-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댓글10
-
세실
- 답변
- 삭제
- 신고
-
- 술로 망하는 것을 보면서도 술잔치 하는것 보니 하남시 미래가 없다
-
할일없나
-
- 17시30부터 저녁 반주 한 거로 문제 삼네. 기자는 술 안 먹나. 술 마시는 게 문젠가? 요즘 유튜브에 연예인이며 뭐며 죄다 술 마시는 콘텐츠뿐이던데. 음주가무가 잘못이냐. 술 먹고 허튼 짓하는 것들이 문제인 거다.
-
정리하자
-
-
반주하는게 무슨 문제 있겠소....
공직자가 교육중 자비도 안니고 세금으료 술을 드신게 잘옷된거지.....반성은 안하고 못된짓을 합유화려는것 이것은 더큰 잘못이니 기사쓴 기자를 물고가지말고 자중하시요?
-
반주하는게 무슨 문제 있겠소....
-
공직자 편의
-
-
이정도 콘 써트 행사면 시장 판공비로 지출해야 맞다.
예산에 달인인 시장이 이를 사업비로 인용한 처리토록 한 것은 이해할 수 없다.
공직자와 시장이 허심탄회한 의견을 나누는 자리는 많으면 많을수록 좋은 일이다.
1년 6개월 소 부리 듯 공무원을 지치게 하고 생색 내기 1회성 행사로 공직자에 마음 문이 열릴 수 없다.
20여평의 식당 술판에서 무슨 신뢰를 쌓을 수 있을까 의문이든다.
-
이정도 콘 써트 행사면 시장 판공비로 지출해야 맞다.
-
불만의소리
-
- 교육시간에 시장과 함께 술판 벌려는게 있을수 있나 kbs 1면 감이다. 근무 시간에 맥주 마시고 막걸리 마시고 했으면 다 징계다. 시장이 워크숍에 막걸리 맥주 술 파티로 워크숍을 마무리 했다면 퇴출 감이다.
-
찌저지는 맘
-
- 시민의혈세로 근무시간 중에 술파티를 벌인 것은 제정신이 아니다. 더욱이 지금 악성민원으로 팀장이 자살한 상황에서 애도는커녕 술파티라니. 이래서 조직강화가 되겠는가? 진상조사단의 조사결과도 왜곡 하더니 막장드라마를 찍는 하남시로 빠트리는지 납득할 수 없다 시장은 이번 사태에 대해 시민께 사과하고 재발방지 대책을 내놔야한다.
-
냄새가 나요 꼰대 냄새
-
- 하남시청 간부들은 교육 자리에서 직원 싸가지도 걱정하고 술도 말아드시고 싸가지 있는 참된 꼰대들입니다!! b^^b 직원들 보고 있나! 귤 몇 알로 50명있는 자리에서 안줏거리에 싸가지논란 생기기 싫으면 이제 물도 먼저 떠다드리고 먹어라 ㅋㅋ
-
하남의 시간은 거꾸로 흐른다
-
- 낡은 관행을 혁파하고 수평적이고 건강한 조직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한다던 이현재 시장님! 이게 수평적이고 건강한 조직문화 맞나요? 술자리를 통해 무얼 얻으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