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허원 경기도의회 의원이 ‘2025년 시니어클럽 노인일자리사업 발대식’에 참석해 축사를 전하고 있다. (사진=경기도의회)>
허원 경기도의회 의원(건설교통위원장·이천2)이 이천아트홀에서 열린 ‘2025년 시니어클럽 노인일자리사업 발대식’에 참석해 어르신들의 사회 참여 확대를 강조했다.
지난 20일, 허 의원은 축사를 통해 “이번 사업의 핵심 목표는 어르신들의 사회 참여 확대와 경제적 자립 지원”이라며 “발대식을 계기로 어르신들이 자긍심과 소속감을 가지고 사회적 인식을 높여가는 중요한 첫걸음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노인일자리 사업을 통해 어르신들이 다양한 기회와 자원을 얻어 삶의 질을 높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허 의원은 “경기도가 노인일자리 지원사업과 교육훈련사업을 확대하고, 어르신들의 풍부한 경험과 지혜를 사회에서 적극 활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며 “어르신들이 지역사회의 발전에 기여하는 중요한 일원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끝으로 “앞으로도 이천시와 경기도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한편, 어르신들의 복지 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지원책 마련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공정언론뉴스 & fp-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댓글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