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 25건 ]
구리시, ㈜유테크, NGO ‘서포터즈이룸’과 마스크 전달식 개최
구리시, ㈜유테크, NGO ‘서포터즈이룸’과 마스크 전달식 개최
[공정언론뉴스]구리시는 11일 시청 2층 복지회의실에서 주식회사 유테크(대표 이정태)와 보호종료 아동 지원 NGO ‘서포터즈이룸(대표 최철(PD))’으로부터 마스크를 전달 받고 전달식을 개최했다. 안승남 구리시장, NGO 서포터즈이룸 최철 대표, 정정중 서포터즈(카페 비니 아치울점 대표) 등 최소한의 관계자만 참석한 가운데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전달식을 진행했다. 주식회사 유테크와 NGO 서포터즈이룸은 코로나19 오미크론 장기화로 힘든 시기에 관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마스크 10만 장을 기부했다. 이날 기부는 2015년부터 시작된 보호종료 아동 지원 NGO 서포터즈이룸의 “비타민을 드립니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주식회사 유테크 임직원과 카페 비니 아치울점 대표 정정중 서포터즈의 협력으로 진행됐다. 전달받은 기부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기탁되어 각 동 행정복지센터 및 사회복지시설에 배부될 예정이다. 안승남 구리시장은 “주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관심을 가지고 나눔문화를 실천해주신 NGO 서포터즈이룸을 비롯해 주식회사 유테크와 카페 비니 아치울점의 관계자분들에 감사드린다.”며, “기부처의 따뜻하고 착한 마음을 모아 잘 전달하여 코로나 시국을 이겨내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보호종료 아동 지원 NGO 서포터즈이룸은 구리시 아치울마을에 소재한 ‘카페 비니’ 공간을 활용하여 젊은 작가들에게 전시 등 문화공간을 제공하고, 메뉴 중 기부메뉴를 개발하여 판매금의 일부를 기부하는 등 생활 속 나눔을 전파하고 있다.
알앤에프케미칼, 평택행복나눔본부에 항균구리필름 마스크 21,000장 전달
알앤에프케미칼, 평택행복나눔본부에 항균구리필름 마스크 21,000장 전달
[공정언론뉴스]알앤에프케미칼에서는 지난 6일, 평택시청 대외협력실에서 코로나19 방역 물품인 항균구리필름 마스크 21,000장을 전달했다. 알앤에프케미칼은 하남시에 위치한 합성수지 및 기타 플라스틱 물질 제조업으로 항균・항바이러스 제품을 전문 생산하고 있다. 이번에 기부한 마스크는 알앤에프케미칼이 코로나19 문제 극복에 도움이 되고자 자체 제작한 매직카퍼라는 특수 재질의 제품으로 세탁 후 재사용이 가능한 마스크이다. 알앤에프케미칼 박동일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마스크가 생필품이 되어 매일 소모되는 만큼 경제적 부담을 가질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부담을 덜고 힘이 되고자 기부를 결정하게 되었다”며 "이번 기부를 통해 따뜻한 희망이 함께 전달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에 평택시 관계자는 "코로나19 변이 바이러스로 인해 건강과 생계에 위협을 받는 취약계층을 위해 기부를 해주신 알앤에프케미칼과 관계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전달해주신 마스크는 지역사회 필요한 분들에게 따뜻한 마음과 함께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했다. 한편 전달된 마스크 21,000장은 평택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 이용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남양주 유나이티드FC’, 사랑의 방역마스크 전달
‘남양주 유나이티드FC’, 사랑의 방역마스크 전달
[공정언론뉴스]남양주 유나이티드FC(회장 김희호)는 코로나19 확산세 가운데 감염 위험으로부터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의 안전을 지킬 수 있는 마스크(KF-AD) 2만 장을 25일 호평평내행정복지센터를 통해 후원했다. 이날 전달된 KF-AD 마스크 2만 장은 호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관내 코로나19에 취약한 노인, 아동, 장애인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남양주 유나이티드FC 김희호 회장은 “우리 회원들의 작은 정성을 모아 작게나마 우리 주변 이웃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라며 “장기화된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필수품이 돼버린 마스크의 구입 비용에 부담을 느낄 이웃들을 위해 이번 후원을 결정했으며, 그분들에게 힘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순덕 호평평내행정복지센터장은 “오미크론의 확산세가 가장 극심한 시기에 남양주 유나이티드FC이 내민 나눔의 손길을 통해 소외됐던 이웃들이 따뜻한 이웃사랑을 느낄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며 감사를 전했다. 한편, 남양주 유나이티드FC는 지역 내 주민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생활체육 활성화에 앞장서 온 체육단체로, 생활체육과 관련된 활동뿐만 아니라 깨끗한 지역 환경을 위한 환경정화활동과 호평동 주요행사 등 다양한 분야의 활동에 참여하며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에코랜드 주민지원협의체, 북부희망케어센터에 사랑의 마스크 5만 장 전달
에코랜드 주민지원협의체, 북부희망케어센터에 사랑의 마스크 5만 장 전달
[공정언론뉴스]남양주시 별내면에 소재한 에코랜드 주민지원협의체는 지난 23일 남양주시 북부 권역의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한 마스크 50,000장을 남양주시 사회복지관 북부희망케어센터에 전달했다. 이번 나눔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사회의 저소득 이웃을 위해 마스크를 지원하자는 협의체 위원들의 뜻을 모아 진행됐으며, 에코랜드 주민지원협의체가 기부한 마스크는 북부 권역에 거주하고 있는 소외게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에코랜드 주민지원협의체 이영근 위원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되고, 확진자 수가 점점 증가하고 있는 시기에 지역의 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에 참여할 수 있어서 감사하다.”라며 “위원님들과 주민들의 마음이 담긴 물품인 만큼 꼭 필요한 분에게 전달돼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북부희망케어센터 전정수 센터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임에도 나눔을 실천해 주신 에코랜드 주민지원협의체 위원장님과 위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어려운 시기에 전해 주신 따뜻한 마음인 만큼 꼭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에코랜드 주민지원협의체는 평소에도 주민을 위한 장학 사업, 위기 가구 지원 등 다양한 방법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