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 58건 ]
이천시사회복지협의회, “2022 추석맞이 희망돋움 쌀 기부” 전달식
이천시사회복지협의회, “2022 추석맞이 희망돋움 쌀 기부” 전달식
<이천시사회복지협의회, 이천시, 도드람양돈농협, 사회복지협의회는 추석을 맞이해 '2022 추석맞이 희망돋움 쌀 기부" 전달식을 가졌다. (사진=이천시청)> 이천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최종록)는 지난달 31일 이천시청에서, 이천시(시장 김경희), 도드람양돈농협(조합장 박광욱)과 “2022 추석맞이 희망돋움 쌀 기부”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이천시, 도드람양돈농협, 이천시사회복지협의회가 연계하여 2022년 추석을 맞아 이천시 지역 내 취약계층 350명에게 쌀(1,000만원 상당)을 지원하기 위해 치러졌다. 쌀을 후원한 도드람양돈농협은 힘들었던 코로나19 팬더믹을 극복하고 다시금 나아가는 우리 이웃의 풍성한 한가위 명절을 위해 뜻깊은 나눔을 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이어 이천시사회복지협의회는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만큼 이번 후원물품 전달을 통해 이웃에 대한 지역사회의 따뜻한 관심과 애정을 전할 수 있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천시 부발읍에 소재한 도드람양돈농협은 “도드람 행복돋움 캠페인”을 통해 꾸준히 사회공헌 활동을 해왔으며, 앞으로도 지자체 및 관련 기관과 협력하여 함께 나누는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남양주축산농협,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사랑의 쌀 200포 기부
남양주축산농협,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사랑의 쌀 200포 기부
남양주시 다산동에 소재한 남양주축산농협(조합장 이덕우, 이하 축산농협)은 17일 지역 내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백미 200포(2,000kg)를 기부했다. 이번에 축산농협이 기탁한 백미 200포는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은 158포와 이덕우 조합장이 직접 구매해서 기부한 42포가 합해져 마련됐으며, 남양주시복지재단을 통해 관내 무료 급식소인 이웃사랑나눔회 등에 전달돼 남양주시 내 취약계층의 따뜻한 밥상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축산농협 이덕우 조합장은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뜻깊은 일을 하고 싶어 작게나마 임직원들과 마음을 모았다.”라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와 함께 더불어 살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연일 계속되는 폭우와 폭염, 장기화된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상황이지만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시와 남양주시복지재단은 한 포대의 쌀이라도 기부에 동참하는 소중한 마음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달려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축산농협은 지난 2017년 8월에도 양정동에 거주하는 저소득 노인 가구를 위해 3,000만 원을 후원했으며, 2020년 5월에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후원금 2,000만 원을 기부하는 등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남양주축산농협,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사랑의 쌀 200포 기부
남양주축산농협,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사랑의 쌀 200포 기부
<남양주축산농협,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사랑의 쌀 200포 기부. (사진=남양주시청)> 남양주시 다산동에 소재한 남양주축산농협(조합장 이덕우, 이하 축산농협)은 17일 지역 내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백미 200포(2,000kg)를 기부했다. 이번에 축산농협이 기탁한 백미 200포는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은 158포와 이덕우 조합장이 직접 구매해서 기부한 42포가 합해져 마련됐으며, 남양주시복지재단을 통해 관내 무료 급식소인 이웃사랑나눔회 등에 전달돼 남양주시 내 취약계층의 따뜻한 밥상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축산농협 이덕우 조합장은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뜻깊은 일을 하고 싶어 작게나마 임직원들과 마음을 모았다”라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와 함께 더불어 살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연일 계속되는 폭우와 폭염, 장기화된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상황이지만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시와 남양주시복지재단은 한 포대의 쌀이라도 기부에 동참하는 소중한 마음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달려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축산농협은 지난 2017년 8월에도 양정동에 거주하는 저소득 노인 가구를 위해 3,000만 원을 후원했으며, 2020년 5월에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후원금 2,000만 원을 기부하는 등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월드미트(코리아축산), 남양주시 소외계층 식사 지원 위해 쌀과 라면 기부
㈜월드미트(코리아축산), 남양주시 소외계층 식사 지원 위해 쌀과 라면 기부
축산물 유통 전문 업체 ㈜월드미트(코리아축산, 대표 박민수)는 지난 2일 남양주시 소외계층을 위해 쌀(20kg) 100포와 라면 100박스를 남양주시복지재단(대표이사 우상현)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월드미트(코리아축산) 박민수 대표는 “주변 이웃들이 경제적인 이유로 식사를 거르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다.”라며 “힘들고 어렵게 생활하시는 분들에게 쌀과 라면이 든든한 한 끼가 돼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남양주시복지재단 우상현 대표이사는 “지난해 양념육 2톤 기부에 이어 올해에도 소중한 마음을 전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소외계층 식사 지원에 꾸준히 관심을 가져 주시는 ㈜월드미트(코리아축산) 덕분에 남양주시가 한층 더 따뜻해졌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월드미트(코리아축산)가 후원한 쌀과 라면은 형편이 어려워 끼니를 거르는 저소득 노인을 위해 무료 급식 경로 식당과 재가 노인 식사 배달 사업 관련 기관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코리아축산은 마트인샵 정육 판매와 도소매 공급으로 매년 1,000억 원대의 매출 규모를 형성하고 있는 축산업체로, 생산·공급·판매까지의 유통 단계를 획기적으로 단축해 최상급 품질과 가격 경쟁력이 높은 정육 상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또한, ㈜월드미트는 한우유통1번가 미경산한우를 월드미트와 코리아축산 계열사를 통해 전국적으로 확장해 유통하기로 업무 협약을 체결하는 등 활발한 사업 활동을 이어 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