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 4건 ]
양평군, "경기도 착착착 추석 선물세트, 착한 소비로 풍성한 명절 준비해요"
양평군, "경기도 착착착 추석 선물세트, 착한 소비로 풍성한 명절 준비해요"
[공정언론뉴스]경기도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사회적가치 생산품 ‘착착착’ 브랜드를 통해 장애인기업, 노인기업, 마을기업 등이 생산한 한식, 간식 먹거리를 한데 모아 착한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선물세트는 ‘한식세트’, ‘간식세트’ 두 가지로, 그중 ‘한식세트’에는 양평군의 마을기업 3개소, 장애인기업 1개소로 총 4개소의 물품이 선출됐다. 구성 물품으로는 청운면 ‘증안리약초마을협동조합’의 ‘약초마을 잡곡’, 강상면 ‘농업회사법인 뚱딴지마을(주)’의 ‘해맑은 볶음참깨’, 강하면 ‘에버그린에버블루협동조합’의 ‘들깨그대로 생들기름’, 용문면 ‘광이원’의 ‘3년 숙성 전통 생간장’ 등을 포함 총 6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경기도주식회사에서 사회적가치 생산품 중 우수 제품을 선별한 후 직접 매입해 유통과정을 줄였고, 포장디자인 등을 지원해 선물세트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다. 또한 사전 주문제작을 통해 생산업체는 주문받은 수량을 납품해 안정적인 매출을 얻고, 소비자는 저렴한 가격에 질 좋은 제품을 접할 수 있게 했다. 착착착 추석 선물세트는 8월 2일부터 9월 10일까지 착착착 온라인 쇼핑몰에서 온라인 사전예약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식세트의 사전구매 할인가는 29,900원, 간식세트는 25,900원으로 기존 개별구매 소비자 가격보다 20%정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사전 예약 상품은 순차적으로 제작하여 12일부터 배송 예정이다.